세종특별자치시 연기면 주민자치위원회가 2019년 11월 30일 연남초등학교 대강당에서 올 한 해 주민자치 프로그램의 성과를 주민들과 함께 나누는 ‘2019 연기면 주민자치 문화한마당’을 개최했다. / 사진=연기면 제공
세종특별자치시 연기면 주민자치위원회가 2019년 11월 30일 연남초등학교 대강당에서 올 한 해 주민자치 프로그램의 성과를 주민들과 함께 나누는 ‘2019 연기면 주민자치 문화한마당’을 개최했다. / 사진=세종시 제공

세종특별자치시 연기면 주민자치위원회가 2019년 11월 30일 연남초등학교 대강당에서 올 한 해 주민자치 프로그램의 성과를 주민들과 함께 나누는 ‘2019 연기면 주민자치 문화한마당’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1부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와 2부 영화의 날, 축하공연 등 다채롭게 구성해 주민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풍물, 댄스 등 한 해 동안의 주민자치 프로그램의 성과를 발표뿐 아니라, 영화 상영을 통해 문화복지 혜택을 받기 어려운 주민들이 다함께 영화를 관람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진명 주민자치위원장은 “그동안의 주민자치 성과를 펼치고, 주민들이 함께 모여 소통하는 화합의 장이 돼 의미 있었던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을 위한 일이 무엇인지 생각하며 연기면 주민자치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퍼블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