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주민자치 원로회의 창립 유공자 족자 전달식

경상북도 주민자치 원로회의 출범 및 취임식

 

 

경상북도 주민자치 원로회의 창립에 기여한 유공자 족자 전달식을 가진 뒤, 정지운 경상북도 주민자치 원로회의 고문, 류천희 경상북도 주민자치 원로회의 상임부회장, 전상직 한국주민자치중앙회 대표회장, 김규현 경주시 주민자치연합회 회장, 김갑만 경상북도 주민자치 원로회의 상임수석부회장, 이영선 경상북도 주민자치 원로회의 사무총장(왼쪽부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문재 기자
경상북도 주민자치 원로회의 창립에 기여한 유공자 족자 전달식을 가진 뒤, 정지운 경상북도 주민자치 원로회의 고문, 류천희 경상북도 주민자치 원로회의 상임부회장, 전상직 한국주민자치중앙회 대표회장, 김규현 경주시 주민자치연합회 회장, 김갑만 경상북도 주민자치 원로회의 상임수석부회장, 이영선 경상북도 주민자치 원로회의 사무총장(왼쪽부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문재 기자

 

경상북도 주민자치 원로회의(상임회장 최영조)가 10일 오후 2시 경주시 근로자종합복지관에서 출범 및 취임식을 개최했다.

김갑만 경상북도 주민자치 원로회의 상임수석부회장, 류천희 경상북도 주민자치 원로회의 상임부회장, 정지운 경상북도 주민자치 원로회의 고문, 이영선 경상북도 주민자치 원로회의 사무총장, 김규현 경주시 주민자치연합회 회장은 경상북도 주민자치 실질화를 위해 노력하고 원로회의 창립에 공을 세워 전상직 중앙회장으로부터 공로 족자를 받았다.

족자를 받은 다섯 사람은 한목소리로 "주민자치 현장에서 쌓은 경험과 지혜를 통해 경상북도의 주민자치 발전에 기여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퍼블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