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총선에서 국가의 주인인 주민을 위해 열심히 뛸 수 있는 국회의원 뽑자"
상태바
"4·15총선에서 국가의 주인인 주민을 위해 열심히 뛸 수 있는 국회의원 뽑자"
  • 김종득 기자
  • 승인 2020.01.21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종훈 한국 주민자치 원로회의 상임회장 축사

충청북도 주민자치 원로회의 출범 및 취임식

 

 

 

20일 충청북도 청주시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린 충청북도 주민자치 원로회의 출범 및 취임식에서  송종훈 한국 주민자치 원로회의 상임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이문재 기자
20일 충청북도 청주시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린 충청북도 주민자치 원로회의 출범 및 취임식에서 송종훈 한국 주민자치 원로회의 상임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이문재 기자

 

충청북도 주민자치 원로회의(상임회장 주재구)가 20일 청주시농업기술센터에서 출범 및 취임식을 개최했다.

송종훈 한국 주민자치 원로회의 상임회장은 축사에서 "오늘 충청북도 주민자치의 역사가 다 모이셨는데, 이 자리에 계신 분들 덕분에 충청북도에 주민자치가 존재하고 있다"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송종훈 회장은 "그동안 주민자치 실질화를 위해 뒤에서 물심양면으로 지원하셨겠지만, 이젠 앞에 나서서 이끌어주셔야 할 때"라고 원로회의 창립 취지를 전하며 "주민자치 실질화를 위해 현직과 동행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적극적인 활동을 당부했다.

그러면서 "21대 국회의원선거에서 국가의 주인인 주민을 위해 열심히 뛸 수 있는 국회의원을 뽑자"라고 힘주어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