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_8기주민자치위원회단체사진      사진=경기도 양평군청
경기도 양평군 양동면 주민자치센터 소회의실에서 지난 14일 열린 양동면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에서 주민자치위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경기도 양평군청

 

경기도 양평군 양동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4일 양동면 주민자치센터 소회의실에서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약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안재동 양동면장, 김재선 양평군이장협의회장을 비롯한 면내 기관 단체장, 주민자치위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이·취임식 행사는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 제7기 이복재 이임 위원장에 대한 공로패 전달식, 이임사에 이어 제 8기 신임 한선동 위원장의 취임사로 진행됐다.

이복재 위원장은 주민자치위원장은 이임사에서 “주민자치위원장으로 활동하는 동안 많은 협조와 격려를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선동 신임 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중책을 맡게 되어 한층 어깨가 무겁지만 주민들과 함께하면 어떤 어려움도 헤쳐나갈 수 있을 것”이라며,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따뜻하고 살기 좋은 양동면 주민자치에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더퍼블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