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기 좋은 학성동 발전 위해 최선 다하겠다”

울산광역시 중구 학성동 주민자치위원회는 2월 11일 오후 6시 동 행정복지센터 2층 다목적실에서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사진=울산광역시 제공
울산광역시 중구 학성동 주민자치위원회는 2월 11일 오후 6시 동 행정복지센터 2층 다목적실에서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사진=울산광역시 제공

울산광역시 중구 학성동 주민자치위원회는 2월 11일 오후 6시 동 행정복지센터 2층 다목적실에서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박태완 중구청장, 지역구 시·구의원, 각 동 주민자치위원장 등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년간 구정 발전과 주민 화합에 공이 큰 이지태 이임 위원장에 대한 감사패와 공로패 수여, 이임사 후 새로 취임하는 김현진 신임 위원장의 취임사, 축사,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 중에는 학성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인 ‘줌바교실’ 회원들이 축하공연을 펼쳐 주민자치위원회의 더 큰 발전을 기원하는 의미를 더했다.

이지태 이임 위원장은 “재임기간 중 주민자치위원회의 활동을 적극 도와준 주민자치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현진 취임 위원장은 “학성동 주민자치위원회의 존재 가치를 높이고, 주민자치위원회의 발전을 위해 위원들과 합심해 더 적극적으로 활동함으로써 학성동이 살기 좋은 동네가 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태완 중구청장은 “최근 학성동은 학성새벽시장 시설 현대화 사업 등으로 환경이 월등히 개선됐고, 학성 육성 프로젝트 사업, 학성 커뮤니티 키움센터 조성, 학성가구거리 리디자인 개발사업 등 도시재생 사업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중요한 시기다”며 “주민자치위원회가 동 행정복지센터와 함께 노력해 지역 사회의 발전을 이끄는 견인차 역할을 해 달라. 학성동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더퍼블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